병원소개
환우분들이 방사선 치료를 받으시는 동안 자연 친화적인 환경 속에서
좋은 먹거리와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 등 통합적인 치료를 받는
암 환우가 행복한 빛으로병원!
1992년 3월 부산 메리놀병원 방사선종양학과 과장으로 암 환우분들과 인연을 맺은지 오랜 세월이 흘렀습니다.
2007년 방사선종양치료 및 의료서비스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ISO 9001인증을 획득한 이래로 늘 치유, 감동, 사랑이 넘치는 곳, 친절한 보살핌이 넘치는 곳, 자신의 집보다 편한 곳 이라는 평가를 듣게 됨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2012년 2월,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주변 환경이 갖추어진 안동에 첨단 방사선 치료시설과 고주파 온열 암 치료기 등의 첨단 장비를 갖춘 에코 힐링 빌리지 - 빛으로 병원을 개원하였습니다. 빛으로병원은 수술과 항암치료 후 외래로 통원하며 방사선 치료를 받기 힘든 환우들이 입원하여 편안하게 방사선치료와 더불어 심리적 지지와 다양한 치유와 회복의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2014년 중반부터 각종 대학병원들과 협력병원 체결하였고, 미국, 유럽 특허를 획득한 신기술 암성통증치료 장비(페인 스크램블러), 혈류증강치료기 EECP, 도수치료 등을 추가로 도입하였으며 노래, 요가 교실등을 마련하여 늘 암 환우 분들을 위해 새로움으로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8년 4월에는 서울의 대학병원 등에서 사용하는 첨단 방사선치료 장비를 추가로 도입하였으며, 이 장비는 6차원으로 환우분의 미세한 위치 변화를 매 치료시마다 감지하여 정확한 치료를 가능하게 하는 i - Guard 시스템과 국내 최초로 Elekta 사의 방사선 수술용 circularcone radiosurgery system을 도입하여 환우분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행복한 병원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저희 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각종 통합 암 치유 프로그램들의 소개와 맑고 청정한 에코 힐링 빌리지 - 빛으로 병원의 주변 환경과 감동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평생에 간직될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들이 실려있습니다.
아무쪼록 홈페이지의 내용들이 여러분의 암 치유 과정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암 환우들의 쾌유를 향한 여정에 동반자가 되기를 소망하며...
치유를 여는 빛의 사람들
빛으로병원
치유의 기쁨과 잔잔한 감동, 훈훈한 사랑이 언제나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