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발렌타인데이 기념행사
작성자빛으로병원
등록일23.02.14
조회수686
발렌티노의 축일에서 유래한 기념일로, 그레고리력 2월 14일이다. 발렌타인 데이라고도 불립니다.
기원이 되는 전설에 따르면 기독교 신부 발렌티노는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법을 어기고 몰래 결혼을 성사시켜 주었다가 발각되어 몰매를 맞는 사형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를 기리기 위해 생긴 것이 성 발렌티노 축일(밸런타인 데이)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로 들어서는 이성에게 선물을 주는 날이 되었는데 서양에서도 기본적으로는 연인의 날이라는 이미지가 크지만 남녀 관계 없이 그냥 이웃 사람들이나 친구들, 동료들, 주위 아는 사람들에게 선물(꽃, 케이크, 카드 등)을 교환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70년대부터 언론에서 해당일에 대한 언급이 나오기 시작했다. 1980년대 들어 대형 제과점에서 이 날을 기념한 초콜릿을 팔면서 사람들에게 해당 기념일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빛으로병원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환우분들과 함께 기념하고, 친지, 가족, 연인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드리고자 달콤한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아침 회진시간 박정호 병원장님과 진료원장님, 그리고 직원 모두가 환우분 한분, 한분께 선물을 나눠드리고 두 손을 잡았습니다.
저희 빛으로병원은 환우분들께 치유, 감동, 사람을 전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유를 여는 빛의 사람들
빛으로병원
치유의 기쁨과 잔잔한 감동, 훈훈한 사랑이 언제나 함께합니다.